발리 우붓 최신 여행, 마사지 리뷰 및 추천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체감온도 35도가 가까운 치앙마이에서 뜨거운 차를 밖에서 마시는 건.. 힘들어서 한두 모금 마시고 끝내야 하는 아쉬움은 있다. 그렇게 중간에 졸면서 한 시간이 순삭 되고 밖으로 나왔다. 가성비로 좋은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끝나고 마시는 차랑 다과는 입구 쪽 야외에서 준비해 주신다. 오래된 마사지샵 같지만 관리를 잘해서 깔끔한 느낌이다.


저에게 이곳의 마사지는 그냥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정도의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압도 다른 샵들과 비교해서 너무 세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았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다만 워낙 유명하게 입소문이 나 있는 곳 중 한 곳이기 때문에 너무 기대를 한다면 약간 실망할 수 도 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수준의 서비스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인 키요라 스파(Kiyora spa)는 치앙마이 올드타운 타패게이트에 근접한 위치로, 호화로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VUI SPA는 아로마, 핫스톤, 발 마사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격차이도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가장 인기가 좋은 핫스톤 마사지를 선택했습니다. 말 그대로 뜨거운 돌로 마사지를 구간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치는 미케비치에서 직선거리로 약 7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금 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지만 그랩을 이용해서 가면 택시기사님들이 잘 찾아서 방문해줍니다.


또한 클룩에서 예약가능한 마사지샵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인천 서구에 위치한 골프연습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서구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죠. '숲속의 힐링샵'은 고객들의 피로 회복과 심신 건강을 돕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마사지를 사랑하는 저자도 많은 검색을 하고 예약을 시도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주로 위치와 구글 리뷰가 좋은 곳 위주로 연락을 했고 유명하지만 예약이 꽉 차서 못 받은 곳도 있고 당일 마사지를 받지 못하고 이틀 뒤 예약하여 받은 곳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우붓에서 마사지를 받았던 3곳에 대해 리뷰 및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쇼핑몰이 워낙 넓으니 헤매지 마시고 근처 직원분들께 위치 보여주고 물으시면 됩니다. 여기는 가격이 다른 마사지샵들에 비해 비쌉니다만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특히 남자 직원분들께 마사지받게 된다면 거의 실패가 없더라고요.


6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7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는 향기로 피로를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게 해줍니다. 타이 테라피는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40,000원과 60,000원입니다. 타이 테라피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빛깔난다는 독일식 발관리 전문점입니다. 주소는 경인로 372 아인애비뉴상가 2층 2159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기간의 병원 치료나 후유증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주의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수리하지 마십시오.사용자 임의 설치나 수리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심신을 제대로 릴렉스한 시간이었다. 90분이라는 긴 시간이 너무나도 짧게 느껴질 만큼 편했고, 만족스러웠다.


여행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좀 여유롭였던 것 같습니다. 예약도 전날 저녁에 했는데 바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했습니다.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5시 반부터 시작해서 6시 15분쯤 절정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선셋을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4시 50분 정도에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양주 오피 양주오피후기 양주op 양주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